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꿀팁 모음

김연자 가발 (feat 김연자 헤어스타일 비결)

반응형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의 연이은 히트로 시작된 트로트 열기가 식을 줄을 모릅니다. 그 와중에 '아모르 파티~!로 국민 트로트 가수가 된 김연자씨에 대한 관심도 여전히 대단합니다.  어르신들 뿐 아니라 젊은 분들도 김연자씨 노래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오늘은 예쁜 언니 김연자씨의 결혼과 가족 그리고 그녀의 아름다운 외모를 완성해 주는 가발과 의상, 메이크업 등 김연자씨의 모든 것에 대해 자세히 이야기 해 보겠습니다.

 


 

김연자 나이, 키, 남편

 

김연자씨는 1959년 1월 25일 광주에서 태어나 현재 나이 63세입니다. 키 154cm에 47kg으로 아담한 체구지만 무대 위에서의 에너지는 결코 무시할 수 없는 폭발력을 갖고 있습니다.

 

1974년 '말해줘요'라는 곡으로 데비한 김연자씨는 현재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트로트 가수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김연자씨에게는 아픈 과거가 있습니다. 전남편인 김호식씨와 김연자씨는 18살 차이가 났는데 성격차이로 2012년 이혼을 하게 됩니다. 그런데 김연자씨가 일본에서 활동하며 벌었던 재산에 대한 관리를 남편이 하고 있었는데 이혼 과정에서 위자료와 재산분할을 해주지 않아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현재는 소속사 대표인 홍상기씨와 재혼을 하여 그 어느 때 보다 행복한 모습을 보이며 알콩달콩 재미나게 살고 계신 김연자씨의 행복한 결혼생활을 응원합니다.

 

김연자 가발

김연자씨는 예전에는 긴 웨이브 헤어를 유지했지만 최근에 숏컷으로 스타일을 바꾸고 훨씬 세련된 이미지를 풍기는 듯 합니다. 젊은시절 본인에게 짧은 머리가 더 잘 어울린다는 것을 알고 난 이후 숏 컷을 유지하고 있다고 해요.

실제 김연자 가발 이라고 검색하시는 분들이 많을 정도로 가발 의혹을 받고 있는 김연자씨의 헤어스타일, 아마도 머리숱이 풍성하고 예쁘기 때문에 생긴 오해가 아닐까 싶습니다.  김연자 가발 이라고 이름 붙여 판매되는 가발도 있는 것으로 알지만 실제 김연자씨가 그 가발을 착용 한 것인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김연자 씨 본인이 가발을 착용했다고 이야기 하지 않으셨으니까요.

 

그리드형